상품평은 상품 구매 후, 『사용후기 쓰기』를 클릭하시면 작성할 수 있습니다.
상품평을 등록한 후 추가로 동일 상품번호의 상품을 구매해 상품평을 작성하고자 하는 경우, 기존 상품평 등록 후
발급받은 포인트 지급 기준 1주일이 지났을때만 동일 상품번호에 대해서 상품평 작성이 가능합니다.
거짓, 비방, 무의미한 문구 등 부적절한 내용으로 상품평을 올린 경우, 예고 없이 상품평을 삭제하거나
포인트 발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※ 이미 작성한 상품평은 삭제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상품의 A/S 는 판매자(공급농가)가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.
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A/S 정보는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으며, A/S에 관한 정보가 없을 경우에는
판매자에게 해당 상품의 A/S를 문의하시면 됩니다.
정품의 경우 제조사에서 A/S가 가능하며 해당 상품페이지를 조회하시면 제조회사 및 원산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안내정보가 없을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십시오.
판매자에게 연락이 안될 경우 실시간상담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보이스피싱 : 최근 고객님의 신용카드 사용을 문의하며 카드연체로 인한 송금을 요청하는 보이스 피싱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
당사에서는 위와 같은 안내전화를 일체 진행하고 있지 않으니 사기전화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<보이스피싱 신고처>
- 금융감독원 : 1332
- 한국인터넷진흥원 : 118
당사에서는 URL 발송을 통한 앱설치를 권장하지 않으니 사기문자에 유의바랍니다.
<스미싱 신고처>
경찰청사이버수사국(☎182) 및 고객님이 가입한 통신사 고객센터
경찰청사이버수사국(https://cyberbureau.police.go.kr)